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수 베네치아호텔 여수엑스포 수익형호텔분양

안녕하세요. 분양상담사 고종환 차장입니다.

일전에 한번 안내 해드린적이 있죠. 오늘 또한 마찬가지로 베네치아 안내차 포스팅하겠습니다^^


최근 저금리로 부동산투자에 관심을 갖는분이 굉장히 많은데요.

제가 알고있는 투자자분들중에도 상가,오피스텔,호텔등 많은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중에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을 최근에 많이 추천해드리는데요.

여수엑스포는 최근 방문객이 1300만명을 넘어서 환영행사도 했고 지난해 대비 31.3%가 증가한걸로 확인되고있죠.





현재 계약자 특별혜택이 있습니다.


연간 10일간 무료숙박과, 유료숙박시 20%할인되며 무료숙박 110~130일 (무수익 선택사항) 그리고 부대시설 이용시 30%할이되고 중도금 전액무이자이며 호텔 요트 무료이용권 20매 제공, 확정수익 지급증서 발행됩니다.

개별등기, 전매또한 가능합니다.


-튼튼한 시공사-


(주)영무토건은 "영무 예다음" 이라는 명칭으로 19년간 전국적으로 아파트를 1만호 이상 시공하였으며 3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였고 계열사인 (주)영무건설과 함께 튼튼한 기업이 본 호텔을 책임준공하기로 하였습니다.


교통접근성도 발달하며, 순천 정원박람회장(500만명/연)과 연계하는 패키지 관광상품도 판매가 활발히 이뤄지고있습니다.

"여수 밤바다"라는 버스커 낭만공연도 계속 열리고 있고 미래에셋 경도에 1조 1천억 투자가 결정도 되었죠..

광양만권 3개시 연합으로 중국관광객 유치또한 결정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공실의 위험없이 꾸준히 수익이 나와야합니다.


본 호텔은 수익보장 4중 안전장치가 되어있는데, (주)세안텍스라는 호텔전문 회사의 능력을 놓고 볼때 수익률 보장은 전혀 문제될게없지만 계약자님들께 신뢰를 드리기 위해 다음과 같은 4가지 안전장치를 또 마련해 드렸습니다.


1. 보장수익금이 조금 부족할 경우 부대시설의 수익금에서 지급.


2. 그래도 보장수익금에 미치지 못했을 경우 시행사의 수익보장 예치금 10억원에서 보충하여 지급.


3. 확정수익 보장증서 발행. - 1년차 7%, 2~10년차 6% 확정수익 보장증서를 발행 (시행사와 운영사 공동 발행하고 대출조건에 따라 실투자금액의 12.5% 수익가능)


4. 추가 수익 배정 (객단가 15만원 기준)

-호텔 가동률이 70%도달시 1%, 매 5% 증가할때마다 0.5%씩 추가 수익률을 배분함..




특징설명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법정용적률을 400%를 290%로 축소하여 450객실을 340객실로 줄여 안정적인 운영에 포커스를 맞추었고,

법정주차대수인 103대보다 약 2.2배나 많은 215대를 확보하고 폭또한 20cm를 더 넓힌 편리한 주차시설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15개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리조트형 호텔인데 이것은 국내호텔중 3번째로 많은 부대시설을 갖춘 호텔입니다.

풀 빌라 시설 10실을 확보하여 고객의 다양한욕구에 부응되며, 여수 KTX역에서 5분거리에있고 관광중심지에 위치합니다.

또한 객실요금도 가족관광객을 위해 3인1실로 요금책정해 굉장히 경쟁력있는 요금으로 책정했으며

조망권은 3면이 바다라 굉장히 호응이 좋을것으로 바라봅니다.

또한 땅이 넓어 타분양호텔에 비해 대지지분이 약 4배나 높고, 취사가가능하며 공단의 출장자들의 장기투숙또한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분양가는 2억에서 2억3천정도의(부가세포함) 수준입니다.



여수베네치아호텔 투자에 관심있는분은 아래 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010-9886-8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