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세종시 소담동 법조타운 빌딩 상가분양 최신정보 (16.10.12)

안녕하세요. 상가분양 담당자입니다.


세종시 상가에 관한 소식도 자주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본업이 바쁜관계 핑계를대고 포스팅을 게을리하네요.

이점 사과드리며 다시한번 인사드립니다!^^


전국적으로 투자자들이 요새 관심을 갖는부동산은 제가 생각하기로는 상가나 오피스텔, 호텔등이 아닐까합니다.

아파트는 공급이 과잉되는 문제가 생길수있어, 당분간은 하락세를 예상을 합니다만. 오래가지는 않겠죠.

금리는 저렴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많은사람들이 투자를 생각한다면 가장 좋은방법은 임대사업이 아닐까합니다. 

물론 임대가 마춰지지않아 어려운 사업가분들도 많지만, 그전에 꼼꼼하게 체크를 하시고 투자를 하신다면, 확률을 많이 줄일수있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여러 교육자료를 검토를 해봤는데 세종에 좋은 상가가 나왔더군요.


바로 세종시 3-3생활권에 소담동 법조타운 빌딩!


상황판을 공개할수는 없지만 1-2층은 이미 분양이 완료가 되었고, 3층 일부와 4층이상을 생각을 하셔야하는데요.


아직 가격이 정확하게 전달받지않은상황이라 말씀드릴수는없지만, 꽤 합리적인 분양가라고 합니다.

(500후반대 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상가는 위치가 엄청나게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법조타운빌딩의 위치는 법원부지앞 행정타운 중심이구요. 검찰청, 국책연구단지등 위치적으로는 최상급이라고 볼수있겠습니다.





간략적인 임대구성입니다만. 업종은 따로 전화를 주시면 바로 체크해드리겠습니다.



3생활권은 시청상권으로 상권중에 가장 효과좋은 상권중에 하나입니다.

거기에 가장 중심에 위치하기때문에 위치적으로 투자하기 굉장히 좋은 조건을 가졌으며,

공실이 날수있는 위험부담은 현저히 낮을거라고 예상이 되네요.


세종 법조타운 빌딩 상가분양, 혹은 임대에 관심있는분은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문의 : 010-9886-8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