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광주 하남2지구 피크닉몰 테라스56 CGV,하남홈플러스 상가분양정보.

안녕하세요. 분양상담사 고종환차장이에요^^


어제는 대한민국 대통령의 담화로 떠들썩하고 오늘은 또 대구의 화재소식에 나라가 슬픔에 젖어있네요.

하루에도 끊임없는 소식에 이제는 많은분들이 실망을 넘어 분노가 극에 달한것으로 보여집니다.

투표권을 가진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한표가 얼마나 소중한지 여실히 느껴지는 요즘이네요..


한분의 실장님께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차장님 하남2지구에 상가분양소식 알고계신가요..?"


"아니요. 잘 모르겠습니다."


"좋은 상가가 나왔어요. 자료 보내드릴테니 검토 부탁드려요.."


이렇게 필자의 정보수집을 시작으로 많은 검토를 했는데, 꽤 훌륭한 상가라고 생각이 되어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적습니다.^^




현재 착공은 들어갔고 준공은 18년 7월정도로 예상하고있습니다.


광산구 하남지구 홈플러스옆에 위치하며 1~2층은 상가, 3~7층은 주거공간으로 이뤄진 주상복합상가입니다.



대략 4년사이에 많은 변동이 있었습니다.

대지가치가 244%가 상승을 하였는데, 약7억하던 땅이 약18억으로 많은 시세오름이 있었죠.

이것은 평당 410만원 하던것이 약 1000만원으로 올랐다고 볼수있습니다.




광산구는 현재 광주에서 가장많은 인구증가율을 보이고있고, 구단위로는 전국에서 가장 젊은 지역으로 꼽히고있습니다.

실제로 젊은 지역으로 신혼부부들이 인구유입의 대부분이라고 통계내리면 될듯합니다.





CGV직영이 15년 임대차계약이 완료됬고, 홈플러스와 연결다리가 있어서 홈플러스의 고객의 유입이 상당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반경 3km내 거주수요가 대략 25만명으로 배후세대포함까지 생각을 한다면 엄청난 상권으로 발전할 가능성이있고. 향후 시세차익이 대한 프리미엄또한 충분히 기대해볼수있습니다.




본 상가는 스트리트형식의 대형몰인데, 하남지구 홈플러스와 직접 연결되는 다리가 있고. 피크닉몰 내부에 2층으로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 설치로 고객의 편리한 이동연결동선까지 확보가 되어있습니다.




최근 일반적인 프라자상가는 동선의 불편함과 소요시간 그리고 주차에대한 문제, 또는 공간적인부분으로 인해 스트리트형식의 상가로 많이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아무래도 고층은 오피스공간 혹은 노래방 당구장 PC방과 같은 업종이 들어오지않는한 공실의 위험이 있지만 

스트리트형식의 몰은 1~2층이 전부이기때문에 비교적 적은 공실률의 장점또한 들수있습니다.



또한 동선이 프라자상가에 비해서 직관적이고 쾌적하며, 테라스설계로 인해 한층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수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상가에 극장이 들어오면 많은 외식업체들과 쇼핑공간들이 활성화되며, 또는 여가시설등도 입점구성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천의 송도와 같은 테마형식이 생길것으로 위의도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 건물의 테마와 인테리어 예상조감도입니다.


홈플러스에 연결된 스트리트형 상가. 15년 CGV극장 확정. 두가지만으로도 엄청난 메리트가 있는 상가입니다.

더구나 거주수요,배후수요,하남산업단지 종사자등. 많은 투자적가치가 있을것으로 판단됩니다.


광주 광산구 하남2지구 피크닉몰 상가분양.


상가분양에 관심있는 많은 투자자분들. 

좋은 호실 분양받으실분은 서둘러 연락 바랍니다!



문의 010-9886-8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