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세종시 어반아트리움 P3 상가분양 마크원애비뉴 정보

안녕하세요. 고종환차장입니다.


최근 어반아트리움이 열린다는 소식에 여러투자자분들과 부동산관계자분들도 연락이 꽤 많이 오는데요.

P1구역을 일전에 소개했음에도 P3에 대한것도 문의를 주시네요.


그래서 여기저기 정보를 모아서 알아봤는데요.

중앙광장이 있는 어반아트리움의 중심상권이 될것으로 예상될만 하더군요..



관련자료 이미지를 업로드하겠습니다

그외의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010-9886-8544





본사업은 연면적이 어반아트리움 다른블록보다 굉장히 크기때문에 중앙광장과의 효과적인 시너지를 예상할수있습니다. 

엄청난 면적의 지하주차장과 연계로 유입이 효과적이며 , 많은 행사와 시위등 중앙광장을 기준으로 열릴환경이 충분하다고 볼수있습니다.




위의 설명대로 위치환경은 특A급으로 분류할수있으며 상권은 넓은 대지면적으로 공실의 위험이 전혀없다고 말은 못하지만 중심상권인만큼 리스크가 그만큼 적다고도 말할수있습니다.




위의 그림대로 타 블록과의 비교표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근처의 중앙행정기관이 위치하고 배후세대 호수공원등 위치적으로 세종의 명동이라 불리우며 

그중에 P3블록은 중심상권이기때문에 집객률이 굉장히 유리할것으로 예상됩니다.




1.4km의 스트리트형 로데오거리로 중앙광장이 위치한다는것은 랜드마크식으로 전망이되는데.

예를들어 친구들과의 약속장소를 "중앙광장" 으로 잡는다면 P3의 상권이 가장 크게될것은 누구나 쉽게 예측이 가능하겠죠.



그렇다면 분양가와 앞으로의 시세차익등을 어떻게 전망할수있을까요..


시세차익은 단기로 생각을하셔도 또는 장기적으로 계획을 하셔도 괜찮은데,

세종시는 지역특성상 인구가 들어올수밖에 없는 구조로 진행이 되기때문에, 앞으로 상가의가격은 계속오를수밖에없습니다.

물론 공급이 지나치게 많아진다면 심각하게 받아들여야겠지만. 그것은 지나치게 높은 분양가가 책정된 일부 상가이거나, 아니면 인프라가 형성되지않은채 무리하게 분양진행된 상가에 해당되는 이야기겠죠.


어반아트리움은 세종시 전체상가에서도 관심이 많은 상가입니다.

그때문에 여러 투자자분들도 예의주시하고 있는상황이구요.


분양가 또한 3000만원 후반대로 되어있는데, 이가격은 세종시 전체 상가 가격대비 비싼 수준도 아닌것을 투자에 관심있는분들이라면 아실것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다만 어반아트리움은 어느구역이든 안정적인 투자상품이긴 합니다.

그러나 그중에 굳이 더 좋은 상품을 추천드리자면 P3 혹은 P1 정도를 추천드릴수있습니다.



그외의 분양문의나 사전접수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주십시오.


010-9886-8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