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화순 한양립스 아파트분양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됬네요.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가 더욱 필요하죠 ㅎㅎ


오랜만에 한양립스로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종환 차장입니다.


오픈후 많은분들이 다녀가셨고 이제 거의다 마감이 되가네요.

아무래도 화순 첫프리미엄 메이져브랜드 아파트 오픈이고

평당 분양가가 굉장히 저렴하기때문으로 파악이 되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아직도 고민중인분들이 계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한두푼하는 돈이 들어가는것이 아니고 거액의 돈이 들어가며

실제로 살아야할집을 선택한다는것이 쉬운문제는 아니죠.


개인적으로 저는 대전 세종 성남 서울 김천 광주등 여러군데 돌아다니며 생활을 하였는데

어디서든 입주를하고 그곳에서 정착하여 산다는것은 참 신중한 문제겠지요.


실제로 광주에 거주하시는분들도 화순이 거리적으로 가깝다보니 많은 문의가 오는데요.

멀지않은거리와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한 분양가격때문에 그런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아시겠지만 앞라인은 마감이 되었죠.

물론 아직 정식계약이 안되있는 호수도있지만 큰 무리없이 진행될것으로 보입니다.



유니트또한 체감적으로 넓은 구조와 공간활용이 잘된탓에 여기저기서 칭찬이 쏟아지는데요.

이건뭐.. 보신분들은 공감하시리라봅니다 ㅎㅎ


화순은 오래된건물이 많고 이주계획을 세우신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는데요.

그와중에 오픈된 화순 한양립스

좋은시기에 좋은가격에 좋은물건이 공급된것으로 생각됩니다.


610세대의 대단지이고 편의시설등이 잘되있으며 조망권또는 생활권인접하고

광주와 각 전라도지역으로 통하는 교통망또한 훌륭합니다.


맞은편의 산이고운아파트가 분양시작 1년채 안되서 프리미엄이 많이 붙은걸로 알고있어요.

저는 궁금합니다. 한양립스가 얼마나 많은 프리미엄이 붙을것인지..

산이고운 아파트보다는 많이 오르지않을까 싶어요!





물론 좋은동호수가 더 많이 오르신다는것은 잘 아실테죠!?


평생의꿈인 내집마련.

혹은 안정적인 투자방법인 아파트투자


두마리토끼를 한번에 잡는 가장 좋은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외 궁금하신부분은 전화주십시오!



화순 한양립스 담당자 고종환 차장


010-9886-8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