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영종도 제일풍경채 디오션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최근 영종도에 분양중인 영종 제일풍경채 디오션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영종국제도시 A26BL 제일건설시공이며

84.110.116m2 최고 25층높이 총 670세대로

입주예정일은 2025년 9월 입니다.

 

 

영종 제일풍경채 디오션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주거용 아파트 단지입니다.

영종 제일풍경채 디오션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도심적인 편의 시설을 모두 갖춘 아파트 단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종도의 해안선을 따라 자리 잡고 있어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공원, 해변, 골프장 등 휴식과 레크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어서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합니다.

 

 

디오션에는 다양한 유형의 아파트 유닛이 있으며, 주거 공간은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주민들은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 체육시설,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종 제일풍경채 디오션은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며, 자연과 도시의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파트 단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천대교와 제3연륙교(25년예정)으로 인천도심과 서울접근성이 좋고

서해바다 영구조망과 씨사이드파크를 내집앞마당에서 이용할수있는 큰 장점이있습니다.

또한 바로 근처에 복합행정센터부지가 있어서 향후 가치도 매우클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양가격은 84타입기준 4억초반~ 4억중반으로 평당 1200~1300만원정도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잔여세대 분양중이니 관심있는분은 아래 대표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