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머리감기? 방법이 있었다는....-.-


30대 초반에서부터 슬슬 탈모가 오더니 지금은 많은양의 머리가 빠져있습니다...ㅜ.ㅜ


원인은 유전적인 문제와 두피건강으로 볼수가있는데요..


여러가지를 알아보다가 머리감는법도 있었다는것을 저는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그동안에는 대충 거품내고 살짝 문지르고 바로 씻어내었는데...!!


찾아보니 이렇게하면 모발은 씻겨질지언정 두피까지 깨끗이 씻겨지지는 않는것같아요.


한 티비프로그램에서 머리감을때 샴푸를 적당량 거품을 낸후 


최소 5분이상을 마사지하듯 씻어주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야 두피의 노폐물도 제거가 되기때문에 두피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아~~~ 진작에 이렇게 머리를 감았다면 도움이 되었을까요..??


이제는 알았으니 그렇게 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