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

(4)
흑석동 엉터리생고기 육회! 서른여덟번째 생일을 맞아 직장동료들이 대접해준 엉터리생고기표 육회. 맛나더군요 ㅋ.ㅋ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 아파트분양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포스코 더샵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정보를 들고왔습니다! 따끈따끈한 소식인데 이미 알고계신분도 많이 계시겠죠!? 사업지 위치는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산45-16번지 일원이고 1단지부터 4단지까지 4개단지로 총 2656세대로 들어가는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24평에서부터 39평까지 다양한 평형대가 있습니다. 높이는 28층까지 고층으로 형성이 되며 주차대수는 1.3:1로 넉넉한 공간이 제공됩니다.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에 반경 1km안에 중학교가 위치하며 2km안에는 고등학교가 있어 학군환경 우수하며 남원주 IC와 터미널이 인근에 있어 교통또한 우수하다라고 볼수있습니다. 현장근처에 검찰청과 지방법원이 있어 활성화되어있는 인프라를 누릴수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원주시는 강원..
청라 상가분양 레이크봄 정보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라에 위치한 상가분양 정보를 전해드리려합니다. 6단지 리베라움 뒤로 위치한 상가로 호수공원에 인접하고 시티타워라는 랜드마크가 있어 향후 공실없이 수익발생이 되는 좋은 상가라고 볼수있습니다. 대지 위치는 인천시 서구 경서동 943-7번지이고 지하1층 수변에서 지상2층까지 총 78실이 들어갑니다. 위의 그림대로 지하의 경우 커피숍과 편의점, 지상은 음식점 의료기관 등 임대를 마추는것으로 권장하고있고 실제로 호수공원 집객이 좋아 여러상권 임대를 구성할수있습니다. 청라 레이크봄의 위치상 시티타워역(가칭)과 가깝고 호수공원. 시티타워라는 랜드마크 인접성과 13만여 배후수요. 더구나 5,6단지 국제 업무지구의 중심지라 최중심상권이 현재의 홈플러스인근의 상권이 넘어올 확률이 굉장히 큽니다. 특히..
가정동 루원시티 SK 리더스뷰 2차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인천 서구 청라와 인접한 가정동 루원시티 SK리더스뷰 2차정보로 인사드립니다. 청라는 아파트 분양이 더이상 없고 루원시티가 최근에 SK와 지웰푸르지오가 성공리에 분양마감이 되고 곧 대성과 SK 2차가 오픈을 하는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SK 2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은 앞으로 서구에 분양되는 아파트단지에 굉장히 관심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검단신도시 개발과 청라와 루원시티라는 큰 호재가 있고 서울과의 접근성이 아주좋아 많은 실입주자와 투자자가 관심을 두는것은 당연한데요. 최근 검단신도시도 미분양으로 속앓이를 하다가 전체완판이라는 반전을 기록하기도했습니다. 세대수는 1,789세대와 오피스텔 529실로 1차와 마찬가지로 대단지로 들어갑니다. 1차와 2차 오피스텔 합계 토탈 5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