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

(3)
무등산 산수동 그린웰로제비앙 대광로제비앙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파트 정보를 포스팅하려합니다^^ 급격히 추워진날씨에 많은분들이 감기가 걸린듯해요. 저역시 한동안 감기로 고생을 해서 많은분들에게 상담하기 꽤 어려웠습니다..ㅜㅜ 오늘은 무등산 산수동 그린웰 로제비앙 (대광로제비앙) 분양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9월에 그랜드오픈을 하고 지금은 청약도 끝이 났죠 광주에서 공급되는 일반분양 아파트중에 하나이며, 산수동 재개발 구역에 위치한 아파트이기도 합니다. 총 1074세대이며 이중 608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중입니다. 평형대는 26평 , 34평, 45평이 있으며 34평은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있습니다. 4BAY 구조이며 가벽설치로 최대 방이 4개까지 나오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동구 원도심 재개발 구역으로 프리미엄 기대치가 상당히 높은 구역이..
세종시 소담동 법조타운 빌딩 상가분양 최신정보 (16.10.12) 안녕하세요. 상가분양 담당자입니다. 세종시 상가에 관한 소식도 자주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본업이 바쁜관계 핑계를대고 포스팅을 게을리하네요.이점 사과드리며 다시한번 인사드립니다!^^ 전국적으로 투자자들이 요새 관심을 갖는부동산은 제가 생각하기로는 상가나 오피스텔, 호텔등이 아닐까합니다.아파트는 공급이 과잉되는 문제가 생길수있어, 당분간은 하락세를 예상을 합니다만. 오래가지는 않겠죠.금리는 저렴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많은사람들이 투자를 생각한다면 가장 좋은방법은 임대사업이 아닐까합니다. 물론 임대가 마춰지지않아 어려운 사업가분들도 많지만, 그전에 꼼꼼하게 체크를 하시고 투자를 하신다면, 확률을 많이 줄일수있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여러 교육자료를 검토를 해봤는데 세종에 좋은 상가가 나왔더군요. 바로 ..
농성동 SK뷰, 우산동 쌍용예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우산동 쌍용예가도 금요일 14일 설립인가 신청이 들어가고.농성동 SK뷰도 사업계획승인이 완료되어 일반분양으로 접어들고 마무리가 되어가고있죠.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날씨에 농성동 SK뷰 주택홍보관에 많은분들이 방문하십니다.그러면서 근처의 우산동 쌍용예가 홍보관에도 방문을 하시구요. 현장위치가 많이 다르지만, 총세대수와 평형대가 비슷합니다.다만 가격이 조금 차이가 있군요! 평당가 약 100만원정도 차이가 있으나,역시 같은 지역주택조합이라도 SK의 위치조건이 더 좋다고 생각이들어 비싸도 금방 다 팔린거군요^^ 우산동 쌍용예가도 상무지구, 수완지구와 가깝고 주변 인프라도 형성되있어서 위치가 좋습니다.또한 주변 재개발구역으로 됨으로써 앞으로 아파트가 많이 올라설 계획인데주변..